/*
<Double 클래스>
◎ Double(java.lang.Double) 클래스는 실수와 관련된 기능 및 정수 값 자체(객체)로도 작동한다.
◎ 실수 값을 받되, (간혹) 고의적으로 null 값이 지정되어야 하는 경우가 있다면, double 대신 Double 타입을 사용하기도 한다.
<정적 멤버 필드(Static Member Field)>
◎ MAX_VALUE : 실수(double) 타입이 가질수 있는 가장 큰 값이다.
◎ MIN_VALUE : 실수(double) 타입이 가질수 있는 가장 작은 값이다.
◎ NaN : 숫자가 아님(Not a Number)에 대한 값이다. 구현은 0 을 0 으로 나눈 값으로 초기화되어 있다.
-정적인 상수가 맞으나 a/an은 어퍼스네이크의 예외로 본다고 생각하면 된다.
◎ NEGATIVE_INFINITY : 음의 무한수에 대한 값이다. 구현은 -1 을 0 으로 나눈 값으로 초기화되어 있다.
◎ POSITIVE_INFINITY : 양의 무한수에 대한 값이다. 구현은 1 을 0 으로 나눈 값으로 초기화 되어 있다.
<정적 메서드(Static Method)>
◎ isFinite(double x) : 실수(double) x가 유한수인가에 대한 여부(boolean)를 반환한다.
◎ isInfinite(double x) : 실수(double) x가 무한수인가에 대한 여부(boolean)를 반환한다.
◎ isNaN(double x) : 실수(double) x가 숫자가 아닌 값(Not a Number)인가에 대한 여부(boolean)를 반환한다.
◎ max(double x, double y) : java.lang.Math.max(x, y)를 호출한 결과이다.
◎ min(double x, double y) : java.lang.Math.min(x, y)를 호출한 결과이다.
◎ parseDouble(String x) : 문자열(String)인 매개변수 x를 실수(double)로 변환하여 반환한다.
단, 변환이 불가능한 경우, NumberFormatException 예외가 발생할수 있음으로 유의한다.
◎ toHexString(double x) : 실수(double) x를 16진법으로 바꾼 문자열(String)로 반환한다.
◎ valueOf(double x) : 실수(double) x를 Double 타입으로 변환하여 반환한다.
◎ valueOf(String x) : 문자열(String) x를 Double 타입으로 변환하여 반환한다.
<비정적 메서드(Non-static(Instance) Method)>
◎ byteValue() : 객체가 가진 실수(double)값을 byte 로 변환하여 반환한다.
◎ doubleValue() : 객체가 가진 실수(double)값을 double 로 변환하여 반환한다.
◎ equals(Object o) : Object 인 o가 Integer 로 변환될수 있고, 해당 값이 객체의 값과 같은가의 여부(boolean)를 반환한다.
◎ floatValue() : 객체가 가진 실수(double)값을 float 로 변환하여 반환한다.
◎ intValue() : 객체가 가진 실수(double)값을 반환한다.
◎ isInfinite() : 객체가 가진 실수(double)가 무한수인가에 대한 여부(boolean)를 반환한다.
◎ isNaN() : 객체가 가진 실수(double)가 숫자가 아닌 값(Not a Number)인가에 대한 여부(boolean)를 반환한다.
◎ longValue() : 객체가 가진 실수(double)값을 long 으로 변환하여 반환한다.
◎ shortValue() : 객체가 가진 실수(double)값을 short 로 변환하여 반환한다.
◎ toString() : 객체가 가진 실수(double)값을 String 으로 변환하여 반환한다.
*/